메뉴 건너뛰기

XEDITION

Title Logo

부동산 전문인 윤진의 블로그

chippy paint.jpg

 

레드 베이스드 페인트 정보 전달

연방법은 랜드로드, 셀러, 그리고 집을 레노베이션하는 사람들은 1978년 이전 지어진 집들에대해서 리스나 세일시 꼭 정보를 주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조지아에서는 1978년 이전에 지어진 집들의 계약시, 레드 베이스트 페인트에 관한 사항을 명시하는 Exhibit 이 계약서에 첨부가 되어져야합니다.

 

더 읽기

 

number 9 in contract.jpg

 

레드베이스드 페인트 Exhibit

바이어는 위험성을 측정해보거나 인스펙션을 할수 있는 기회를 10일동안 행할수 있습니다. 아니면, 계약의 듀딜리젼시 기간이나 수리요청기간동안 레드 베이스드 페인트의 위험성에대해 평가해볼수있습니다.

 

lead based paint exhibit.jpg

 

 

 

레드베이스 페인트로부터 가족들을 보호하기

 

레드 의 위험성으로부터 가족을 보호하기위한 간단한 단계들은 아래와같습니다.:

1. 스스로 레드 페인트를 제거해보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요.

2. 페이트 칠해진 표면을 늘 좋은 상태로 유지해서 상태가 나빠지질 가능성을 최소화해 봅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EPA사이트의 자세한 내용이 나타납니다.

 

laker-peeled paint.jpg

 

레드는 뇌신경계에 손상을 주는 물질

 

레드는 뇌에 영향을 주어 아이큐가 낮아지게 한다거나 움직임등을 제어하는 기능을 방해합니다. 이런 뇌손상은 아이들의 경우에 보다 더 강력하게 나타나고 일생을 통해 지속되게 됩니다. 레드에대해 면역이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Learn About Lead, Click Here.

 

지구화학자 Clair C. Patterson이 지구의 나이를 측정하고 레드로 인한 환경오염에 대항했기때문에 오늘과 같은 레드 규제가 가능해졌습니다.

 

Clair C. Patterson은 대학졸업후 바로 교수의 추천으로 맨하튼 프로젝트라 불리던 일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당시 어린 패터슨은 자신의 우라늄관련 연구가 어떻게 쓰여질지에 대해서 정확한 정보를 가지지 못한 상태로 일했습니다.

후에 맨하튼 프로젝트에 의해서 우라늄 폭탄과 같은 핵폭탄이 만들어지고, 그 폭탄은 일본의 히로시마에 떨어집니다. 그후 나가사키에도 핵폭탄이 떨어졌고, 맨하튼 프로젝트는 종료를 하게 됩니다. 그후 패터슨은 박사학위를 하며 순수한 과학의 세계로 돌아갑니다.

그는 항상 순수하게 과학을 추구하고자 했고, 그당시 지도교수가 지구의 나이를 측정해보는게 어떻겠냐는 제안을 해옵니다.

 

지구의 나이 측정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바위들은 자기가 언제 생겨났는지를 나타내는 고유한 나이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패터슨은 지구의 나이를 측정하게 위해, 지구가 처음 생겨났을때에 생겨난 바위들을 가지고 계산을 해보고자 합니다.

이 과정에서 패터슨은 세상의 모든 것들이 레드에 오염되어져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뒤로도 지구의 나이를 측정하기 위한 연구가 계속 되어졌고, 마침내 패터슨은 아리조나에서 지구가 처음 생성되었을때의 바위라 여겨질 커다랗고, 헤비메탈인 바위를 가지고 나이측정에 성공합니다.

패터슨이 측정한 지구의 나이는 4.55 빌리언 년이고, 그 나이는 현재의 측정법으로도 오차의 범위가 아주 적을 정도로 정확한 수치가 됩니다.

 

 

레드에 오염
 

연구초기 연구에 쓸 샘플을 담았던 비이커에서부터 연구원들의 복장과 헤어등 모든 물질과 사람들에게서 높은 레드 수치가 나타난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공기중의 레드의 수치가 너무나도 높다는 특이점에 주목하게 됩니다. 패터슨과 그 연구진들이 알게 된 사실은 1920년대부터 엔진에서나는 틱 소리를 잠재우는 레드를 첨가한 가솔린을 사용하고 있었다는 것이고 그로인해 공기가 레드에 오염이 더 많이 된것입니다.

 

사람들은 아무 해가 없어보이는 레드를 그렇게 심하게 경계하지 않았습니다.

 

레드의 특이점중에는 레드가 이미 안정화된 물질로써 더이상은 변화를 일이키지 않는다는 점이있습니다. 그것은 공기, 물, 피와 뼈같은 곳에 오염을 시키고는 계속 그곳에 머무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안정화가 된 레드는 공기에 있는것들, 물을 오염시킨 레드들, 그리고 뼈와 피 에까지에서도 보여집니다.

 

그런데, 그당시의 사람들은 레드의 중독시 그 증상이 바로 바로 눈에 보이지 않기때문에 공기중 레드 수치나, 레드의 오염의 심각성에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패터슨은 지구의 날짜를 계산한뒤에도 계속해서 레드에 관련된 분석들을 해나가게 되는데요, 인간이 스스로에게 저지를 해를 그냥 못본체 지나칠수 없었기 때문있었습니다.

 

레드 베이스트 프러덕 사용 금지

 

패터슨의 연구로인해 관심을 불러일으키게 되었고, 패터슨은 데이타들을 기반으로 가솔린에서 레드를 없애기 위한 투쟁을 계속 합니다. 수년의 시간이 지나면서 레드는 점점 더 관심을 끌게 되고, 사용에 규제가 걸리게 되고 공기중의 레드수치가 급격하게 줄어들기 시작합니다.

1. 1975년을 기점으로 가솔린에서 레드가 사라지게 됩니다.

2. 1978년을 기점으로 주거용 주택에 레드베이스드 페인트를 칠하지못하게 됩니다.

3. 1996년부터는 미국내에서 레드 첨가제를 가솔린에 섞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레드관련 팜플렛들을 읽고, 조사를 통해서 가족들을 레드로부터 지키기

 

레드가 우라늄에서 나온 물질이라는 것을 아시나요?
우라늄-238 이 파괴되어지면 라디움-226으로 됩니다. 이 라디움-226 은 라돈-222 가 됩니다. 이 라돈 -222는 Poloniumd-210 으로 되고 이 Polonium-210 이 레드가 되는 것입니다. 이 레드는 안정된 물질이고 사라지지 않습니다.

집에서 쉽게 사용하게 되는 유리잔, 유리 그릇들, 아이들 장난감들, 앤틱 가구들에 까지 레드가 들어 있을 가능성은 현재에도 있습니다.  가족이 레드 오염으로부터 보호될수 있도록 주의가 요구되어지는 데요, EPA 웹사이트에서 팁들을 숙지해두면 도움이 됩니다.

 

 

---

윤진 부동산의 또하나의 웹사이트도 들려보십시요. 새로운 정보들이 있습니다.

https://charlottechinatl.com

 

 

 

현재 마켓의 동향, 집을 팔때 정보, 어느 지역집을 지금 구매하는 것이 좋은지, 트렌디한 집관련 정보등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을 주십시요. 매물 정보들과 함께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local market conditions, financing or anything that can help you with in your search for real estate, feel free to contact me at 404-519-6611


애틀랜타 부동산 정보 :: 커뮤니티 정보:: 유용한 절차 정보:: 정확하고 세심한 일처리:: 지혜로운 협상:: 고객께 득이 되는 클로징::
애틀랜타 윤 진 부동산 404-519-6611


INFORMATION DEEMED ACCURATE BUT NOT GUARANTEED
Listing source – FMLS, INC. Allen & Lee Associates. Listings belong to the listing brokerage.
EQUAL HOUSING / Copyright© besthm.com All right reserved/ OWNED AND OPERATED BY 윤 진



#스와니#둘루스#커밍#로렌스빌#알파레따#존스크릭#뷔포드#슈가힐#미국싱글홈#애틀랜타 콘도#빌딩매매#아틀란타부동산#애틀랜타집구입#전문부동산#1마케팅#1애틀랜타부동산팀

 

 

[퍼스트홈 바이어 시리즈] 무료 크레딧 리포트 받고 저장해두기 file
미국경제생활에서 크레딧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것은 잘 알려져있습니다. 그렇다면 크레딧을 잘 관리한다는것은 집과 차 구입시, 크레딧 카드 신청시, 아파트먼트 렌트시, 직업을 바꿀때 그 중요한 역할을 잘 해내도록 만드는 일을 하신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하우징 마켓 스냅샷 - 다수 도시들 중간 가격 50만불대로 file
애틀랜타 부동산 마켓의 중간 가격 - 애틀랜타는 올해 Affordable 한 마켓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의 중간 집가격이 25.4% 가 상승해서 전미국의 중간 가격 상승치 보다도 15.7% 나 더 높게 오른 추세를 보였습니다. 메트로 애틀랜타에 집... 
납페인트에서 납첨가된 유리잔까지 - 가족을 레드(납)으로부터 보호하기 file
레드 베이스드 페인트 정보 전달 연방법은 랜드로드, 셀러, 그리고 집을 레노베이션하는 사람들은 1978년 이전 지어진 집들에대해서 리스나 세일시 꼭 정보를 주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조지아에서는 1978년 이전에 지어진 집들의 계약시, 레드 베이스트 페인... 
HOA 룰의 힘 - 렌트, 외벽 페인트 칼라부터 클로징레터까지 file
렌트 가능 여부 Rental Cap 단지의 홈오너들이 집을 렌트를 줄수 있는지 없는지 정의해 놓은 룰이 Declaration of Covenants, Conditions, and Restrictions (CC&Rs) 에 명시되어있는지 아닌지등을 집구입시 미리 살펴봅니다. 최근 지어지는 타운홈을 구입하시... 
뷔포드, 스와니, 존스크릭등 한인들 선호지역 새집 구입 tips - 2 file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에 새집을 짓는 빌더들 수는 꽤 여럿이 됩니다. 빌더에 따라 다른 디자인의 집들을 짓고, 계약서 문서도 크고 작은 차이를 보입니다. 원하는 지역과 단지를 정하게 된 후에는 그 단지내에 집을 짓고 있는 빌더가 현재 어떤 디자인의 집들... 
높아진 집값 시장에서 새집이 오히려 사기 쉬울까? 그렇다면 새집살때 고려점들은? -1 file
일년넘게 지속되고 있는 오름세와 매물 부족으로 바이어 분들이 새집을 많이 구입하시게 되는 요즘입니다. 고려하실점은, 대게의 새집 단지들이 다 지어진 집을 여러 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어떤곳은 모델하우스를 제외하고서는, 다 지어진 집은 없... 
비포 앤 애프터 - 커밍시의 작은 집 file
모던하게 지어진, 선호도가 요사이 더 높아진 코타지홈으로 지어진 집입니다. 비포 앤 애프터 사진있으니 좋은 스타일집도 어떻게 present 되느냐에 따라 호감도와 가치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보시기 쉬울것입니다. 홈오너분이 돈 하나도 들이시지 않도록 저희... 
Know what you want - buying is a team play file
Get your advocate Buying a home is probably the biggest investment for most of us. This isn't a small task and the journey isn't always easy. In this complicated & competitive market, you need an experienced professional to make successful r... 
애틀랜타집 가을철 관리 항목들 file
가을철 집관리를 미리 생각해보시고 어떤 항목들에 우선순위를 줄지 생각해보면 좋겠습니다. 여름철엔 잔디와 꽃 나무들이 마음껏 피어나니, 트림정도 해주고 벌레들이 번지는것들 관리를 해주고 계시리라 생각되네요. 실내도 에어컨을 계속 사용하고 있고 아... 
야드 - 사계절 내내 특히 여름철에 더욱 빛나는 앞뒷마당 file
집을 스테이징하다보면 집을 찾는 이들에게 환영하는 느낌을 주는 단정하면서 다정한 야드는 아주 중요한 공간으로 부각이 되어집니다. 기본은 역시 깨끗하게 청소되어 잘 관리된 공간이죠! 반기는 느낌드는 야드 ! 집을 팔려고 계획하는 분들에겐 더욱더 , 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