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EDITION

Title Logo

애틀랜타 단지 정보

빠른 매매 그와 동시에 가장 높은 값으로 클로징 되도록 해드립니다. Besthm 의 놀라운 셀러프로그램과 함께 하십시요! 전미국 최고의 마케팅 패키지에는 전미국 모든 주요웹사이트에 홍보하는것은 물론이고 트렌드분석과 셀러분 마켓에 맞게 바이어 선별 마케팅이 들어있습니다. 원하시는 셀러분들에게는 무료로 staging 이 포함된 편안한 절차가 추가 비용없이 해드립니다. 예술성과 상업성을 다 갖춘 전문 사진과 드론 사진도 바이어를 압도해서 놀랄만한 방문자수를 끌어드립니다.지금 문의 하세요, 즐거운 매매가 되실것을 약속 드립니다.

뷔포드 새집들 중에 키친과 욕실 사이즈가 넓습니다. 집 외관과 내부 디자인도 좋습니다. 바이어분이 이 단지의 집을 선택하시게 된 주요한 이유는 마스터 배쓰룸 디자인과 키친이 2022년의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90년대 집처럼 키친에 여유있는 공간을 더 가지고 있어서 였습니다.

 

2021, 2022 새집들이 욕조를 없애고 샤워만이 제공하고 있고, 커다란 키친 카운터 탑을 제공하는 대신 케비넷과 전체 카운터 크기가 줄어든것을 고려한다면 이 노스캐롤라이나 크래프트맨쉽을 자랑하는 빌더가 지은 서머린은 더 넓은 욕실과 키친.액세서리를 기본 또는 옵션으로 다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_2965.jpg

한인타운과 접근성이 좋고 2020년 이후 더욱 사랑받고 있는 팜하우스의 아늑함에 고급스러움을 입힌 잘생긴 집들로 이루어진 단지로 70만불대 싱글홈들이 있습니다.  

 

이 단지의 자녀들은 Buford Elementary, Buford Middle School, 그리고 Buford High school 을 다닙니다. 점점 더 좋은 평을 받는 학교들이되겠습니다.

 

이 단지의 집들은 5가지의 프로워 플랜중에서 집을 짓고 있습니다. 

 

1] Edgefied

방 3 개, 욕실 2.5 개를 가진 집으로 세개의 방들이 다 떨어져 있습니다.일층에 오너의 방이 있는 랜치 스타일 홉플랜입니디.지붕있는  패티오가 제공되어집니다. 사이즈는 방 3 랜치로는 작은 편이 아닌데요,크기가  2611 Sqft 이상 입니다.

 

2] McDowell

2층 집이지만, 오너 스윗이 일층에 있는 구조입니다.

포멀한 다이닝룸이 있고, 커버된 포치나 썬룸은 선택하실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사이즈는 방 4개(또는 옵션으로 추가가능), 3.5개 욕실 이층집으로 3294 sqft이상이 됩니다.

 

3] Colfax 

방 4개(추가도 가능합니다), 욕실 3.5개(욕실도 추가 가능) 의 3223 sqft이상이 되는 집 디자인입니다. 모든 방에 욕실이 있다는 특이점이 있고, 원하시면 커버드포치나 스크린된 포치를 선택하실수있습니다. 프렌치 도어가 달린 오피스가 있습니다. 오너스 스윗에 2개의 옷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2층에 로프트 에어리어가 있습니다.

IMG_2952.jpg

4] Cahrleston

방 5개 배쓰룸3개(추가가능) 이고 사이즈가 3418 sqft 이상이되는 2층집입니다.

일층에 손님방에 풀배쓰룸이 있습니다.

편한 머드룸이 있습니다. 키친과 욕실에서 옵션들이 꽤 있고, 로프트에어리어도 보너스 룸으로 바꿀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5] Roanoke

베드룸 5, 배쓰룸 4 의 3719 sqft 이상의 집으로 모델하우스가 이 디자인입니다. 모든 베드룸에 워크인 클라젯이있고, 오너스스윗에는 2개의 워크인 크라젯이 있습니다. 포멀 다이닝룸과 오피스가 각각 따로 있고, 옵션으로 버틀러 팬트리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

IMG_2955.jpg

 

IMG_3003.jpg

 

IMG_2983.jpg

 

IMG_2976.jpg

 

IMG_2972.jpg

 

IMG_2985.jpg

 

IMG_3002.jpg

 

IMG_2966.jpg

 

IMG_2962.jpg

 

IMG_3004.jpg

---

윤진 부동산의 또하나의 웹사이트도 들려보십시요. 새로운 정보들이 있습니다.

https://charlottechinatl.com

small-110-ccatl-logo.png

 

 

 

현재 마켓의 동향, 집을 팔때 정보, 어느 지역집을 지금 구매하는 것이 좋은지, 트렌디한 집관련 정보등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을 주십시요. 매물 정보들과 함께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local market conditions, financing or anything that can help you with in your search for real estate, feel free to contact me at 404-519-6611


애틀랜타 부동산 정보 :: 커뮤니티 정보:: 유용한 절차 정보:: 정확하고 세심한 일처리:: 지혜로운 협상:: 고객께 득이 되는 클로징::
애틀랜타 윤 진 부동산 404-519-6611


INFORMATION DEEMED ACCURATE BUT NOT GUARANTEED
Listing source – FMLS, INC. Allen & Lee Associates. Listings belong to the listing brokerage.
EQUAL HOUSING / Copyright© charlottechinatl.com All right reserved/ OWNED AND OPERATED BY 윤 진



#스와니#둘루스#커밍#로렌스빌#알파레따#존스크릭#뷔포드#슈가힐#미국싱글홈#애틀랜타 콘도#빌딩매매#아틀란타부동산#애틀랜타집구입#전문부동산#1마케팅#1애틀랜타부동산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