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마켓에 내놓을 때부터 적정하게 가격이 책정되어진 집이 높게 책정한다음 깍아주거나 아님 그냥 높게 팔려고 책정해서 나온 집들에 비해 빨리 팔려나간다고 통계수치가 말해줍니다. 시장가치에 비해 더 높게 책정을 해서 마켓에 내놓으시면 실제적으로 경쟁매물들이 더 빨리 팔리도록 도와주시는 셈이 되고 맙니다.

가격에 영향을 주는 요소들

1. 여러가지 상황
위치, 집크기, 랏크기, 플로어 플랜, 집상태, 건축양식, 동네가치, 커브어필, 특징, 주변환경과 업그레이드
이자율, 계절, 지역경제, 고용증가등

2. 경쟁적 요소들 :
현재에 시장에 나와 있는 비교가능한 집들은 모두 경쟁물입니다. 최근에 팔려나간 집들을 잘 검토하시면 오늘의 바이어가 어떤 집을 돈을 내고 사고싶어하는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집을 시장에 내 놓으시면서 막연히 팔리면 좋고 아니면 말고 라는 상태시라면 현실적인 가격책정을 고려하시진 않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경우 현명하게 딱맞는 가격으로 내놓은 셀러들의 집이 먼저 팔려나가는 현실을 맞이하시게 됩니다.
매달 새로이 마켓에 나오는 집들도 또한 모두 경쟁에 추가 되니 시장을 잘 알고 그에 대처해 경쟁에서 앞서야겠습니다.

3. 텍스목적으로 책정된 가치는 진정한 시장 가치가 아닙니다.

4. 현재의 집을 팔아서 다음의 집을 사기위한 연계적인 목적을 의식해서 값을 정하시는 것도 피하십시요. 현재의 집매매와 나중의 구매는 전혀 별개의 트랜잭션이 될것입니다.

6. 같은 단지에서 집을 내놓은 다른 이웃은 옆집이 싸게 나오는 것을 두려워 합니다. 적정한 밸류를 산정해서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내놓는 것이 중요하므로 현재 마켓에 집을 내놓지 않아서 현재의 시장에 둔감한 이웃들의 조언으로 가격을 산정하는 일도 피해야 하겠습니다.                                    

 

애틀랜타 부동산 정보 :: 커뮤니티 정보 :: 유용한 절차 정보 :: 정확하고 세심한 일처리 :: 지혜로운 협상 :: 고객께 득이 되는 클로징

애틀랜타 윤 진 부동산 404-519-6611

 

     
                                                  ist1_5125394-the-house-in-human-hands.jpg